▶ Home > 고객광장 > 공지사항
 
작성일 : 2018-08-27 09:30
[AJ파크,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공식​ 주차 대행 사업 단독 운영 개시]
 글쓴이 : 동양메닉스㈜
조회 : 777  

2018. 01. 17 

 

AJ파크,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공식​ 주차 대행 사업 단독 운영 개시

 

 

- 주차 대행 시장 진출 쾌거… “국내 시장 약 1,000억원 규모, 선두주자 될 것

AJ네트웍스의 자회사인 주차장 전문 운영사 AJ파크(대표 이광재)가 오는 18일 개장하는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의 공식 주차 대행 업체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주차장 운영, 주차 시스템 판매/렌탈 사업에서 선두권을 유지하고 있는 AJ파크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주차 대행이라는 신규 사업에 첫 레퍼런스로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확보에 성공하게 되어, 향후 보다 순조로운 사업 전개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차대행 시장의 선두주자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번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주차대행 사업을 선정 시작으로 주차대행 사업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주차대행 시장의 양성화 및 시스템화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양질의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설명이다. 회사에 따르면 국내 주차대행 시장은 약 1,000억원 규모로 예상된다.

 

또한 회사는 타 주차 대행 업체와의 차별화를 위해 모바일 앱을 활용한 페이퍼리스(paperless종이 없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지류 접수증이 없는 주차 대행 서비스(AJ Park V)를 구축했다.

 

차량 접수부터 차량과 키의 위치정보, 귀국일정 변경, 사전 결제 시스템까지 앱을 통해 제공하고 있어, 안전한 차량 보관과 빠르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그 외 인천공항 제 2터미널 공식 주차 사이트도 론칭한 상태로, 사이트를 통해서 주차 대행에 대한 정보 확인과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AJ파크는 주차 서비스 통합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동양메닉스 인수, 다래파크텍 지분투자 등의 행보를 보여왔다. 3사는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 등 업무 협력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